대운 들어오는 5가지 징조, 기회를 잡으세요

세 번째, 이사를 가자마자 정말 좋은 꿈을 이틀 연속 꾸거나 아니면 너무 선명하게도 기분 좋은 꿈을 하루 이상 꾼 그런 경우가 되겠습니다.

실제로 많은 돈을 벌어서 대박나 건물까지 사고 지금 노후까지 정말 튼튼하게 준비된 그런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신 말씀들입니다.

몇 년 전에 정말 좋은 꿈을 꿨는데, 이 꿈을 꾸고 나서 뭐든지 잘 풀렸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이사를 가지 않아도 꿈을 잘 안꾸시는 분이 좋은 꿈을 꾸거나 아니면 이사를 갔단 말은 그만큼 삶의 집터라든지 많은 근원지가 변경되었다는 말입니다.

그렇기에 이사를 가자마자 좋은 꿈을 꾸면 특히 대박나는 그런 대운의 출발점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네 번째, 어떤 사람과의 관계를 손절하거나 아니면 강제로 손절 당하거나 그런 식으로 관계가 끊어지자마자 좋은 일이 생겼던 분들이 있습니다.

예로 들어, 정말 절친했던 그런 사람인데 오해가 생겨 관계가 끊어졌거나 아니면 평소에 정말 보기 싫어서 참고 참다가 내가 스스로 손절을 한 그런 이유, 사람과의 관계가 깨지고 좋은 일이 생겼던 일이 많았는데요.

그때는 동반되어야 할 일이 뭐였냐면 본인이 건강해야 됩니다. 건강한 상황에서 관계가 끊어지면 운이 좋고, 건강도 안좋고 관계도 끊어지면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본인이 건강한데 어떤 사람과의 관계에 끊어졌다 그러면 너무 속상할 필요없이 더 좋은 분이 들어오겠구나 그렇게 생각해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특정인에게 어떤 사람들이 나에게 고맙다고 선물을 자주자주 주는 그런 일들이 계속 생기는 경우가 되겠습니다.

보통 생일이 아니고서야 선물을 주고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꼭 생일이 아니라 하더라도 평소에 고맙다고 마음을 전하는 후원을 해주거나 아니면 선물해주거나 그런 것을 이유 없이 갑자기 많이 받고, 들어오는 경우 대운의 시작점입니다.

Leave a Comment